메르세데스-벤츠 무상서비스/긴급출동/정기점검 이용안내
이번 글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에서 제공하는 무상 사고 견인/상담 서비스, 24시간 긴급출동서비스, 차량 정기점검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모빌리티 솔루션 소개
Mobilo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은 이제 Mobilo Accident Support를 통해 위급한 사고 상황을 직면하게 된 경우, 해당 서비스로 신속히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상으로 사고 견인과 사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무상 사고 견인 서비스
사고로 인해 차량 운행이 불가할 시, 거리에 상관없이 원하시는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단, 선호하는 서비스센터가 없을 경우에는 가장 근거리의 공식 서비스센터로 안내해드립니다. - 무상 사고 상담 서비스
과실비율, 차량 시세 하락 등과 같은 수리비 상담 이외에도, 간접 손해, 대인 사고 시 위자료 및 합의금 등에 대해서도 어떻게 대응하면 좋을지 자세히 상담해 드립니다.
*상기 서비스는 차량 모델이나 연식에 관계 없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진행 시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사고 발생 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컨택 센터 바로 연락합니다. 그런 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진행합니다.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는 ISP대상 차량에게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단, ISP기간 내에 해당되어야 합니다. 아래 기재한 전화번호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24시간 365일 이용이 가능합니다. (통화료는 수신자 부담입니다)
차량 운행 중, 시동불능 또는 주행 불가능 등 이상 현상이 차량에 발생했을 경우, 당사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상담을 통해 서비스 직원 및 협력 업체직원이 현장에 출동하여 고객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즉시 해결해 드립니다.
주간 시간대(09시~19시)는 서비스센터 직원들이 도움 드리며, 야간 시간대(19시~익일09시)는 협력업체를 통하여 긴급출동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주말 및 공휴일은 24시간 협력업체를 통한 긴급출동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야간/주말/공휴일 긴급출동 이용 가능 항목
- 배터리 충전 서비스,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 확인 서비스, 요소수 충전 서비스, 단순 서비스
A/S 관련 불편한 점이나 건의 사항 등이 있으시다면, 아래 전화 번호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수신자 부담 전화번호 : 080-001-1886(전국 공통 24시간 365일 운영)
- 출고 후 3년 또는 10만km (선도래 조건)이하 차량인 경우: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출장비는 무료입니다.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 부품 및 견인 서비스 비용 등은 고객부담입니다)
- 공공 교통수단 비용 지원: 보증기간 내 차량의 품질 문제로 인하여 발생한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의 경우, 고객이 사용하신 동일 지역 내 공공교통비를 일정 금액에 한하여 상환해 드립니다.(관련 영수증 제시가 요망됩니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국내 최초의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차량 정기점검 때마다 이제 더이상 고객이 직접 서비스 센터를 들르지 않으셔도 됩니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예약 전화만으로 차량을 고객이 원하시는 장소에서 픽업하여, 정비 후 다시 원하시는 장소로 안전하게 가져다 드립니다. 참고로, 해당 서비스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동일 시내에서만 제공됩니다.
모든 고객들은 통합 서비스 패키지 적용 기간 내 이러한 새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전국의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전담 운전기사를 통하여 제공됩니다.
서비스 대상 차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를 통해 공식 수입되어 등록된 차량으로써, 무상 서비스 기간 혹은 ISP 기간 내 유효한 차량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공식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서비스센터 찾기 바로가기
https://www.mercedes-benz.co.kr/passengercars/mercedes-benz-cars/dealer-locator.html
차량 정기점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품질과 안전을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인 점검을 통한 지속적인 차량 관리를 통해서 차량의 안전성과 주행성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에는 ASSYST(Active Service System)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차량 점검시기가 될때마다 계기판에 표시하여 고객에게 알려줍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고객은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차량의 점검 필요를 확인하지 않아도 됩니다. 보다 간편하게 각 차량의 주행거리와 특성에 맞는 관리가 가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차량 정기 점검을 가장 확실하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상기 언급한 ASSYST를 통하여 차량의 운행 경과 시간 및 주행거리 등을 계산하여 점검이 필요한 항목을 자동적으로 결정합니다. 이러한 과정은 오직 메르세데스-벤츠 진단기를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량점검은 독일 본사에서 규정하는 정확한 정비 지침에 따라 안전하게 이루어집니다.
벤츠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001-1886
근무시간: 365일 24시간
'생활.사회.봉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나와 고객센터(콜센터) 전화번호 안내 (0) | 2022.04.03 |
---|---|
결혼정보회사 "가연" 회원 및 미팅 현황, 연봉/학력/연령/신장/종교 지표 (1) | 2022.03.18 |
서울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입/전출 서비스 알아보기 (0) | 2022.03.11 |
우리은행 고객센터 상담전화번호 및 단축번호 안내 (0) | 2022.03.11 |
우체국은행 고객센터 상담 전화번호 안내 (0) | 2022.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