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통신 고객센터 다양한 상담 종류 안내
이번 글에서는 KT모바일, KT홈 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서 KT고객센터 상담방식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서 쉽게 상담할 수 있는데, 여기에서는 KT홈페이지 고객센터에 소개된 채팅플러스 케이톡 상담, 우리집 고객센터 상담, 보는 ARS고객센터 상담, 문자 고객센터 상담, 음성 고객센터 상담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KT통신 고객센터 채팅플러스 케이톡 상담 안내
채팅플러스 케이톡 상담은 별도의 앱 설치 및 로그인 필요없이 채팅메시지로 간편하게 상담이 가능한 챗봇상담입니다. 상담사 대기없이 궁금한 점에 대해서 바로 답변을 볼 수 있으며,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이 필요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 연결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채팅플러스 케이톡 사용 방법 안내
KT모바일 상품을 사용하시는 분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채팅플러스 지원 단말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삼성은 안드로이드 P버전 이상, LG는 안드로이드 10버전 이상 지원되는 단말기에서만 케이톡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KT휴대폰에서 "메시지"어플을 선택합니다. 우측 하단의 "챗봇"을 선택하시고, "kt케이톡"을 누릅니다.
그런 다음 화면 중앙 좌측 상단의 파란색 "말풍선"을 선택하시면 대화가 가능합니다.
KT통신 고객센터 "우리집 고객센터" 상담 안내
"우리집 고객센터" 상담방식은 상담사 연결이 따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가지니를 통해서 TV화면에서 유무선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무선 상품의 소액결제 내역조회, 실시간 요금확인, 요금제, 멤버십, 요금명세서 발행 등에 대한 궁금점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집 고객센터 사용 방법 안내
KT모바일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 중, 기가지니가 연결된 TV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무료이며,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기가지니에게 이렇게 얘기해봅니다. '지니야, 이번달 요금 알려줘!' 그런 다음, 리모컨의 G메뉴를 누르고 '고객센터'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KT통신 고객센터 "보는 ARS고객센터" 상담 안내
음성ARS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폰 웹화면을 보고 들으면서 이용할 수 있는 상담방식입니다. 별도의 앱 설치가 필요없으며, KT모바일 고객은 통화료 및 데이터 이용료가 무료입니다. 단, 해외에서 사용시는 유료입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 "상담사 연결" 버튼을 선택하면 해당 상담사 그룹과 연결되어 상담이 진행됩니다.
보는 ARS고객센터 사용 방법 안내
KT모바일 상품 이용 고객은, 스마트폰에서 114번을 누른 후, 보는 ARS 서비스코드 1번을 선택합니다. 또는 080-098-0114로 전화합니다.(요금 무료) KT홈상품 이용 고객은 스마트폰에서 100번을 누른 후, 보는 ARS 서비스코드 1번을 선택하거나 또는 080-098-0100으로 전화합니다.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낮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낮 12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분실정지, 데이터 통화품질 및 고장신고는 24시간 가능합니다.
KT(케이티)통신 고객센터 "문자 고객센터" 상담 안내
"문자 고객센터"란 휴대폰에서 114로 문자를 보내서 이용하는 상담방식입니다. 이용가능한 메뉴를 문자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KT모바일 고객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자 고객센터" 사용 방법 안내
먼저 114에 임의의 문자를 보냅니다. (또는 '요금' 등의 메뉴검색어를 문자로 보내도 됩니다) 초기 메뉴가 수신되면, 원하는 서비스 메뉴번호만 다시 문자로 보냅니다. 그러면 선택한 메뉴의 정보가 수신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궁금한 내용을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 낮12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KT(케이티)통신 고객센터 "음성 고객센터" 상담 안내
"음성 고객센터"는, ARS전화로 업무처리 또는 상담사와 직접 연결해서 상담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야간에 때때로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스템 보완점검을 가지곤 하는데 이때는 상담 업무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상품 음성고객센터 사용 방법 안내
국번없이 114로 연결하거나 080-000-1618(무료)로 전화합니다. 일반전화 및 비가입 휴대폰을 이용할 때는 1588-0010(유료)로 연결합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6시입니다. 점심시간은 정오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분실접수, 통화품질 상담, 일시정지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홈상품 음성고객센터 사용 방법 안내
휴대폰에서는 지역번호+100번을 누릅니다. 또는 080-000-9999(무료)로 연결합니다. 일반전화 이용시에는 국번없이 100번을 누릅니다. KT폰과 KT집전화에서는 모두 무료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시간 안내드립니다. 평일엔 09시~18시, 토용일은 09시~12시 이용 가능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장신고 및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KT고객센터 4가지 상담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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